您的当前位置:首页 > 쇼핑 > 김건희 여사,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찾아 “문화예술계 육성 의지” 正文

김건희 여사,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찾아 “문화예술계 육성 의지”

时间:2023-12-08 18:22:21 来源:网络整理 编辑:쇼핑

核心提示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찾아 문화예술계 육성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고 대통령실이 10일 전했다.김건희 여사가 10일 오후 광주광역시 북구 광주비엔날레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찾아 문화예술계 육성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고 대통령실이 10일 전했다.

김건희 여사가 10일 오후 광주광역시 북구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에서 진행 중인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제2전시장에 입장하고 있다. 왼쪽부터 나건 총감독,김건희여사광주디자인비엔날레찾아문화예술계육성의지 김 여사, 강기정 광주광역시 시장. 김현동 기자

김건희 여사가 10일 오후 광주광역시 북구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에서 진행 중인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제2전시장에 입장하고 있다. 왼쪽부터 나건 총감독, 김 여사, 강기정 광주광역시 시장. 김현동 기자

대통령실은 이날 김 여사가 이날 광주광역시에서 개최 중인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전시 현장을 방문해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담당자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김 여사는 올해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명예위원장으로 추대된 뒤 충남 서천·강원도 강릉·부산·제주도 등 국내 곳곳을 돌며 관광 활성화를 홍보하고 있다.

이날도 김 여사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주요 작품을 둘러보고 체험 행사 등에 참관했다.

대통령실은 “(김 여사가) 문화예술계 육성과 외국·지방정부 등과의 문화예술 협력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고 했다.

올해로 제10회를 맞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전 세계 45개국의 약 1200개 디자이너·기업 등의 작품을 선보이며, 오는 11월 7일까지 광주광역시 광주비엔날레 전시관 등에서 진행한다.